2015 개정 교과 교육과정에 따른 평가기준(중학교)

발행일 : 2018-11-21 15:06  

  • 국어과-중학교.hwp
  • 과학과-중학교.hwp
  • 기술가정-중학교.hwp
  • 도덕과-중학교.hwp
  • 미술-중학교.hwp
  • 사회과-중학교.hwp
  • 생활외국어-중학교.hwp
  • 수학과-중학교.hwp
  • 영어-중학교.hwp
  • 음악-중학교.hwp
  • 정보-중학교.hwp
  • 체육-중학교.hwp
  • 한문-중학교.hwp
  • 2015 개정 교과 교육과정에 따른 평가기준(중학교)


    (국어, 영어, 수학, 사회, 과학, 기술가정,
    도덕, 음악, 미술, 체육, 정보, 한문, 제2외국어)

    [평가기준의 목차]
    Ⅰ. 평가기준, 성취수준, 예시 평가도구의 이해
    1. 성취기준, 평가기준, 성취수준의 의미
    2. 성취기준의 활용 방안
    3. 평가기준의 활용 방안
    4. 단원/영역별 성취수준의 활용 방안
    5. 예시 평가도구의 활용 방안

    Ⅱ. 성취기준, 평가기준
    1. 교육과정 성취기준·평가기준
    2. 영역별 성취수준


    다운받아서 꼭 제본해서 읽어보세요.

    교육과정-수업-평가-기록의 일체화 연구회입니다.


  • [1호 2호 3호 5호 밴드]는 이미 1000명이 넘었어요
    그래서 [6호 교육과정-수업-평가-기록 일체화] 밴드로 초대합니다.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 https://band.us/n/a3aezd74U9gdm


     <교육과정-수업-평가-기록 일체화 연구회>의 우치갑입니다 

    티처빌원격연수원 <아이디>로  로그인할 수 있어요!  <구독과 멤버>를 신청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쉽게 받을 수 있어요 .

     자료가 마음에 드시면 꼭 <좋아요>를 눌러주세요!  <댓글>도 쓰시면 감사합니다.

  • 2018년 7월말에 도서가 출간되었습니다. 인터넷 서점에 만날 수 있어요!

댓글(0)

이모티콘